나는 지금 좋아하는 마음을 따라 찍어둔 여러 개의 점이 별자리를 이루는 시기에 있다.
by yoonash

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메인 글자 크기 및 색상 변경하기

본문

블로그명을 나타내는 상단의 메인 글자의 크기와 색상을 바꿔보도록 하겠습니다.


이제 익숙해진 CSS 편집창입니다.

[Ctrl+F] 를 눌러 'head' 라고 검색해주세요.

#header h1 소스의 font-size 는 현재 1.5em 이네요.

 


저는 font-size 를 3em으로 수정하였습니다. 아래와 같이 메인 글자의 크기가 커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
다음은 색상을 변경해보도록 할게요.

#header h1 a소스의 color 는 현재 #1a1a1a 이네요. 

 


저는 아래 컨텐츠의 색상에 맞춰 연두색 계열의 #669900 을 적용하였습니다.

CSS 색상번호는 https://www.w3schools.com/colors/colors_picker.asp 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~

 


오늘도 간단하게 수정을 해보았습니다. 하나하나 숫자를 바꿔가며 변경하다보면 이해가 금방되실거예요~! 

 

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:~>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